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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랑과선행 21년 2월 배려식 월간식단표 입니다. |
관리자 | 2021-01-18 16:04:37 | 2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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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2월 월간식단표 게시합니다.
첨부된 원산지 표시판을 식단표와 동일한 크기로 출력 후 식단표와 나란히 게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사랑과선행 21년 2월 배려식 월간식단표 입니다. |
관리자 | 2021-01-18 16:04:37 | 2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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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과선행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사랑과선행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사랑과선행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9조에 따른 본인확인정보 보관 : 게시판에 정보 게시가 종료된 후 6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사랑과선행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사랑과선행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결제대행사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항목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결제기록, 상품명, 상품결제금액, 결제인증값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5년
2. 세금계산서발행사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스마트빌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기업명,기업주소,기업대표자명,상품결제금액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 5년
3. 물류대행사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아워홈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수령자의 이름, 서비스 수령자의 주소, 상품주문내역, 상품결제금액,휴대전화번호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 5년
제4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사랑과선행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사랑과선행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사랑과선행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사랑과선행은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사랑과선행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이름, 주소, 사업자번호, 사업장명, 아이디,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주소, 시설정원수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사랑과선행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사랑과선행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사랑과선행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사랑과선행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사랑과선행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8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사랑과선행은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사랑과선행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박영효
직책 : 상무
연락처 : 031-731-8191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배려식 사업부
담당자 : 이윤주
연락처 : 031-731-8191
② 정보주체께서는 ㈜사랑과선행의 서비스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과선행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0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8. 9. 1일부터 적용됩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사랑과선행이 운영하는 맛상e배려식(이하 “맛상e배려식”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맛상e배려식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맛상e배려식“이란 (주) 사랑과선행이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또는 “상품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맛상e배려식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이라 함은 “맛상e배려식”에 접속하여 이 “맛상e배려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여 거래계약을 진행한 자로서, “맛상e배려식”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맛상e배려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배송희망일”은 각 별 공급 가능한 요일 중에서 이용자가 주문한 상품 등을 수령하기 위하여 선택하는 날짜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맛상e배려식”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맛상e배려식”의 초기 서비스화면 (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맛상e배려식”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맛상e배려식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맛상e배려식”이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일정 기한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맛상e배려식"은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기존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맛상e배려식"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맛상e배려식”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맛상e배려식”에 송신하여 “맛상e배려식”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맛상e배려식”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맛상e배려식”이 제공하는 상품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등의 공급
3. 기타 “맛상e배려식”이 정하는 업무
② “맛상e배려식”은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맛상e배려식”의 공지사항 등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전항의 경우 “맛상e배려식”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맛상e배려식”은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맛상e배려식”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맛상e배려식”은 제1항을 제외한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맛상e배려식”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맛상e배려식”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맛상e배려식”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맛상e배려식”이 정한 가입 양식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맛상e배려식”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맛상e배려식”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가입 신청일 현재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맛상e배려식”의 승인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영업담당 또는 고객센터(1644-8192)을 통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맛상e배려식”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맛상e배려식”은 탈퇴요청 회원의 미수금이 정산되고 프로모션 물품 등 대여상품이 회수되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맛상e배려식”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맛상e배려식”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맛상e배려식”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맛상e배려식”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을 타인에게 재판매하는 행위를 할 경우
4. 다른 사람의 “맛상e배려식”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맛상e배려식”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맛상e배려식”의 정상적인 영업활동 및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가. “맛상e배려식” 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을 하는 경우
나. “맛상e배려식” 을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 반품하여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③ “맛상e배려식”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맛상e배려식”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맛상e배려식”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맛상e배려식”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맛상e배려식”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하거나 또는 휴대전화번호에서 SNS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맛상e배려식” 공지사항에 게시하여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맛상e배려식” 이용자는 “맛상e배려식”상에서 아래 각호의 순서대로 구매를 신청하며,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로그인 또는 주문자정보등의 입력
3. 결제 방법의 선택
4. 기타 “맛상e배려식”이 별도로 정하는 절차에 따름
③ “맛상e배려식”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④ “맛상e배려식”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맛상e배려식”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맛상e배려식”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맛상e배려식”의 승낙은 제12조제1항의 주문내역이 표시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맛상e배려식”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대금 지급 방법)
이용자는 “맛상e배려식”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하나 이상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제12조 (주문내역표시 /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대금결제완료 후 취소)
①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맛상e배려식”의 [장바구니] 화면에 주문내역을 표시합니다.
② 주문내역을 확인한 이용자의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장바구니] 주문내역 상의 주문내역 수정/취소 메뉴에서 주문내역의 변경 및 취소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 “맛상e배려식”이 정하는 주문마감 시한이 지난 경우에는 취소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③ “맛상e배려식”이 정하는 주문마감 시한은 매일 오후 2시이며, 배송선택일에 배송됩니다. “맛상e배려식”이 정하는 공급휴무 기간에는 주문마감 시한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맛상e배려식”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급휴무 기간과 주문마감 시한에 대한 안내를, 시행 2주 전에 게시합니다.
④ 이용자가 주문내역에 대하여 본 약관 제11조 각호의 방법 중 하나 이상의 수단으로 결제를 완료한 이후, 결품(품절) 및 반품 등의 이유로 주문내역을 전부 취소할 경우에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결제를 하였던 수단으로 반환 조치를 합니다.
④ 이용자가 주문내역에 대하여 본 약관 제11조 각호의 방법 중 두 가지 이상의 수단으로 결제(이하 ‘복합결제’라 한다.)를 완료한 후, 결품(품절) 및 반품 등의 이유로 주문내역 중 일부를 취소하여야 할 경우에 “맛상e배려식”은 그 환불하여야 할 금액에 이를 때 까지, 아래 제1호부터 제3호까지 순차적으로 반환 처리를 합니다.
1. 신용카드
2. 가상계좌(현금)
3. 계좌이체(현금)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공급자 또는 택배회사직원을 통해 이용자가 등록한 공급지로 공급합니다. 만약 “맛상e배려식”의 고의/과실로 이용자가 지정한 배송선택일을 초과하여 공급한 경우에는 제14조 2항에 의하여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실을 보전합니다.
② 만약 7일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에는 본 약관 제14조2항에 의거, 지연에 따른 이용자의 손실을 보전합니다.
제14조(반품 및 환급)
①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의 전부 또는 일부가 결품(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이용자의 요구가 있으면, “맛상e배려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기재된 반품기준에 따라 반품 및 환급조치하며, [맛상e배려식 반품기준안]에 의거하여 반품 및 환급 조치를 합니다. 이때 환급방식은 본 약관 제12조 제4항 또는 제5항의 방식으로 합니다.
③ 이용자가 반품이 아닌 타 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할 경우, “맛상e배려식”은 동일한 가격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맛상e배려식”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맛상e배려식 반품기준안]의 “반품불가”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③ 본조 제2항의 경우에 “맛상e배려식”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맛상e배려식”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맛상e배려식”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맛상e배려식”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①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그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관리·보호합니다.
②“맛상e배려식”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맛상e배려식”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④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맛상e배려식”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⑤ “맛상e배려식”이 제4항과 제5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1항, 제24조의 2, 제25조 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⑦ 이용자는 언제든지 “맛상e배려식”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맛상e배려식”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맛상e배려식”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⑧ “맛상e배려식”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⑨ “맛상e배려식”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⑩ 이용자의 건강과 관련된 사항 등, 이용자가 긴급하게 알아야 할 내용이 발생한 경우, “맛상e배려식” 은 이용자의 SMS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부득이하게 이용자의 휴대전화로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⑪ 이용자가 이용대금을 연체할 시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의 SMS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부득이하게 이용자의 휴대전화로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20조(“맛상e배려식”의 의무)
① “맛상e배려식”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⑤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맛상e배려식”에 통보하고 “맛상e배려식”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2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맛상e배려식”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맛상e배려식”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맛상e배려식”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맛상e배려식”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맛상e배려식”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3조(연결“맛상e배려식”과 피연결“맛상e배려식” 간의 관계)
① 상위 “맛상e배려식”과 하위 “맛상e배려식”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맛상e배려식”(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맛상e배려식”(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맛상e배려식”은 피연결“맛상e배려식”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맛상e배려식”의 웹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맛상e배려식”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맛상e배려식”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맛상e배려식”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맛상e배려식”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맛상e배려식”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5조(분쟁해결)
①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맛상e배려식”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맛상e배려식”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맛상e배려식”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